Works
김성대
- BX Design
- 2025년
'가톨릭 신문' 브랜딩은 십자가와 제호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신앙의 정론성을 확립하고, 교황 예복에서 영감을 받은 와인색과 골드 색상으로 교회의 권위와 고귀한 영적 사명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 시스템입니다.
디자이너명을 입력하여 작품을 검색하세요.
'가톨릭 신문' 브랜딩은 십자가와 제호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신앙의 정론성을 확립하고, 교황 예복에서 영감을 받은 와인색과 골드 색상으로 교회의 권위와 고귀한 영적 사명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 시스템입니다.